회원가입 시 2000원 할인 쿠폰 지급  가입하기

Wholesale

홀세일 파트너십

듁스커피 홀세일 파트너십은 파트너 매장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소비자에게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를 전달하고 한국 커피 문화에 긍정적인 변화를 더합니다. 듁스커피를 마시고 즐기고 사용하는 모두가 스페셜티 커피 문화의 시작이라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단순 납품을 넘어, 커피 사용에 대해 다각도로 이야기 나누며 성공적인 스페셜티 커피・카페 운영을 지원합니다.

파트너 매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직접 매장을 늘리기보다는 홀세일 파트에 전문 인력과 자본을 투입해 체계적인 파트너 서포트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안정적인 공급 시스템으로 파트너 매장에 원두를 공급하고, 트레이닝 센터의 전문 트레이닝팀이 만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파트너 매장의 커피 퀄리티를 향상시킵니다.

↳  원두 전국 택배 배송
↳  커피 바 구성 및 운영에 대한 피드백
↳  바리스타 트레이닝 시스템
↳  커피 머신, 추출 도구, 레시피에 대한 통합적인 피드백


매주 공급받는 신선한 원두

듁스커피코리아는 호주 멜번에서 매주 새롭게 로스팅한 원두를 주말마다 항공 수입합니다. 때문에 듁스커피 홀세일 파트너는 로스팅 7-10일 이내의 원두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듁스커피는 최소 7-10일의 에이징 기간을 권장합니다. 호주 현지에서도 맛의 일관성을 위해 에이징 기간을 거친 후 파트너사에 납품됩니다.


호주 현지와 동일한 유통가

듁스커피코리아는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한국에서도 호주 현지와 동일한 가격으로 유통합니다. 한국과 호주의 FTA 협약 또한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호주의 카페들과 동일한 납품가로 고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트레이닝 시스템

듁스커피코리아는 홀세일 파트너 매장에서 훌륭한 퀄리티의 커피를 안정적으로 서빙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합니다. 기초 커피 이론부터 실무 교육, 사후 관리까지의 단계적 트레이닝 시스템. 듁스커피의 체계적인 파트너 트레이닝. 커피를 전혀 몰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원두 사용 계약 시 듁스커피 전문 트레이너가 매장 오픈 준비부터 운영까지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아래의 트레이닝(클릭)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높은 퀄리티의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듁스커피. 마시기 편하면서도 향이 다채로워 커피 애호가부터 일반 소비자까지 모두에게 사랑받습니다.

언제 마셔도 항상 맛있는 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듁스커피의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매 로스팅마다 맛의 변화가 생기지 않고 훌륭한 일관성을 보여 줍니다. 로스팅 팀의 디테일한 모니터링으로 철에 따라 자연스럽게 블렌드의 구성이 바뀌어도 항상 같은 맛과 퀄리티를 유지합니다. 밸런스와 바디감이 좋아 매일 편하게 마시기 좋습니다. 블랙커피로도 맛있고 우유와도 잘 어울려 그라인더가 1대인 매장에 추천합니다.


제철 작물의 신선함이 주는 즐거움 싱글 오리진 커피

다양한 산지의 커피를 즐기도록 구성된 싱글 오리진커피. 철에 따라 가장 신선하고좋은 커피가 매번 새롭게 들어옵니다. 오랜 시간 다져온 듁스커피의 안목으로 선정한 다양한 원두를 제철 과일 즐기듯 맛볼 수 있습니다. 그라인더가 2대 이상일 때, 항상 일정한 맛의 블렌드와 함께 매 커피 마다의 개성이 뚜렷한 싱글 오리진 커피를 서빙한다면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커피 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납품가와 납품 절차, 트레이닝 시스템 이용 등 듁스커피 홀세일 파트너십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아래의 버튼를 클릭해 카카오톡 채널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문의 절차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  (02) 333 2121
이메일.  wholesale@dukescoffee.co.kr


홀세일 파트너십 온라인 문의

  • 듁스커피코리아

    Dukes Coffee Korea
  • 본사 & 트레이닝 센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30길 6
    (02) 333 2121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쇼룸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2길 10
    (02) 323 2007

    주중   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11.00 - 19.00
  • 프로젝트

    홀세일   wholesale@dukescoffee.co.kr
    마케팅   info@dukescoffee.co.kr

EQUIPMENT

커피 머신 유통

최고의 생산자는 최고의 도구를 가지고 있기 마련입니다. 멜번 로스터리 팀이 최고의 로스터기를 선택해 이 기계를 온전히 믿고 원두의 퀄리티를 구현하듯이, 적절한 도구를 사용해야 훌륭한 퀄리티의 커피를 일관성있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듁스커피코리아는 듁스커피라는 좋은 재료의 가치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는 최상의 머신들을 함께 소개 및 판매합니다. 단순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에스프레소 머신부터 필터 브루잉 머신, 여러 커피 집기에 대해 각 매장의 특성에 맞춘 설치 및 사용 안내를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커피 퀄리티를 위한 집기

듁스커피는 집기 선정 시 커피 퀄리티를 가장 먼저 고려합니다. 수많은 머신과 집기 중 안정적으로 좋은 퀄리티의 커피를 만드는데 필수적인 기능을 갖춘 모델만을 골라 추천합니다.


매장 환경을 고려한 집기

한 잔의 커피를 완벽하게 만들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매 잔을 안정적으로 맛있게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듁스커피는 그동안 쌓아온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매장의 커피 소모량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머신을 추천합니다.


기타 집기

에스프레소 머신과 그라인더뿐 아니라 템퍼, 바스켓, 저울 등 기타 집기들도 커피 맛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듁스커피의 전문가들은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해 파트너 매장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커피가 제공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문의하기

듁스커피코리아 홀세일팀은 유통하는 원두와 머신의 특성을 모두 고려해 홀세일 파트너분들이 성공적인 스페셜티 커피 바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스페셜티 커피 바 오픈을 준비중이거나, 현재 커피 바의 리뉴얼을 계획중이라면 아래 버튼을 눌러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으로 메시지 보내주세요.

전화.  (02) 333 2121
이메일.  wholesale@dukescoffee.co.kr


머신 구매 및 커피 바 세팅 문의하기



TRAINING

홀세일 파트너 트레이닝

듁스커피코리아의 비즈니스 트레이닝은 새롭게 오픈하거나 운영 중인 매장 모두에 적용할 수 있는 카페 운영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집중 트레이닝과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바쁜 매장에서도 퀄리티를 유지하며 커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성공적인 스페셜티 커피 바 운영을 지원합니다.

파트너의 매장에서 또는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각 매장의 케이스에 맞춘 세부적인 내용들을 다루게됩니다.


기초 트레이닝 (오픈 준비 중)

스페셜티 커피의 기초 다루기. '커피는 열매의 씨앗을 우려낸 차’라는 단순하지만 잊기 쉬운 사실을 바탕으로 커피라는 재료를 이해하고, 추출하고, 커피 음료를 만듭니다. 또한 수준 높은 스페셜티 커피 바를 만들기 위해 갖춰야 할 부분을 교육하고, 추후 매장 오픈 직전의 방문 트레이닝 내용의 밑바탕이 됩니다.


매장 방문 트레이닝 (매장 오픈 직전)

실무 중심 트레이닝. 바리스타 동선 효율화, 사용 원두에 맞는 머신 조정, 커피 추출 등을 배웁니다. 단순히 교육 현장에서 세팅을 잡고 끝나는 게 아니라 원리와 방법을 교육해 어떤 상황에서도 직접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트레이닝 센터 트레이닝 (매장 운영 중)

매장 운영 중엔 듁스커피 전문 트레이너가 파트너 매장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커피 퀄리티 유지를 돕습니다. 또한 파트너를 위한 공간인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하는 맞춤 트레이닝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듁스커피 트레이닝 센터

서울 영등포구의 듁스커피코리아 HQ에 자리잡은 트레이닝 센터는 바리스타 트레이닝, 워크샵, 카페 시스템 트레이닝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훌륭하게 기능하는 에스프레소 바 2개가 대칭을 이루고 있는 이곳에서 원두, 커피 머신, 추출에 대한 이해와 성공적인 카페 운영을 위한 여러가지 피드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홀세일 파트너분들을 위한 이 공간이 좋은 커피를 위한 이야기들로 가득차길 기대합니다.